본문 바로가기

배고픈대.이거먹을과?

[고기국수] 대연동 경성대부경대역 맛집 '도야지면옥'

아침부터 학교를 나와서 평소에 잘 하지 않는 공부를 식품기사시험준비로 다시하다보니 어느새 저녁이 되었고, 

머리를 써서 그런지 배가 고파지기 시작했죠. 학교 앞에 햄버거, 국밥, 덮밥,토스트 등 다양하게 있지만 오늘은 왠지 다른음식으로 배를 채우고 싶어서 꼬르륵 소리를 들으며 걸어가던 도중 제 눈에 띄게 된 것이 있었으니!!!


바로 고기국수 전문점인 '도야지면옥'입니다.



경성대부경대역 1번 출구로 나와서 부산남부경찰서 뒷편으로 가면 나무액자에 크게 '도야지면옥'이라고 

가게이름이 써져 있어서 찾는데는 크게 어렵지 않을 것 같아요.



도야지면옥은 4인석 4테이블 그리고 2인석 4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었고, 제가 들어오기전에 벌써 

4인석은 3테이블, 2인석은 2테이블에서 이미 고기국수를 먹고 있는 상태였고, 

가게 안은 한옥집이 떠오르는 듯한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었어요.(사진이랑 같이 보여주면 좋았는데 ㅠㅠ)



메뉴는 이런식으로 구성되어 있고, 학교 앞이라 그런지 커플세트도 있었네요 ^^

저는 여기서 비빔 고기국수를 시켰어요. 제가 예전에 건대쪽에서 고기국수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기대를 했죠



10분정도 기다리니 기본 3찬과 비빔고기국수 그리고 육수를 가져다 주셨네요.



보이시나요??저 뽀얀 고기육수 국물.... 사장님께서 정성을 들이셨는지 비린 냄새나 맛은 나지 않았고 

진한 육수의 맛이 더욱 비빔고기국수의 맛을 기대되게 하는거 있죠 ㅎㅎ



이렇게 저는 면을 한번 자르고~~ 면들과 야채들이 소스와 잘 비벼지게 젓가락으로 쉐낏쉐낏!



이렇게 먹기 전에 한 컷! 

사진으로 느껴질지 모르겠는데 생각했던것보다 엄청 맛있었던건 아니였지만 매콤새콤한

양념장이 그런 매운맛 있죠? 먹으면 먹을수록 젓가락을 부르고 식욕이 땡기는 맛! 그런 맛이였고 

먹으면서 다음에는 어떤 메뉴도 먹어볼까는 생각이 드는 맛이였어요!! 저는 이렇게 그릇 바닥이 보일때까지

삭삭 먹고 나서 가게를 나왔답니다!


□ 여기는 조리장이 한 눈에 보여서 조리장에 계시는 사람들이 어떻게 요리하는지 볼 수 있어서 조리기구 보관방법이나 위생마스크를 착용하시고 요리하는 모습을 보니 더욱 믿고 먹을 수가 있었어요



맛 3.5

가격 3.0

위생 5.0

재방문의사 0